본문 바로가기
생각나눔

성공에 대한 명언 "나폴레온힐"

by 꾸노군 2023. 11. 20.

 

 

 

 

 

 

성공1

 

 

 

준비 여부에 관계 없이, 열망을 실현하기 위한 명확한 계획을 세우고 즉시 착수하여 그 계획을 실행에 옮겨라.

 

- 나폴레온 힐- 

 

 

 

 

 

 

 

꾸노군생각각

 

주변에 동료를 보면 준비만 몇달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친구는 준비만 하다가 포기하게 되죠. 

 

저는 그친구에게 말합니다. 

하면서 시작하라고

 

준비하면서 시간이 지나버리면 열망도 사라지게됩니다

아무런 변화없이 준비만 한다면 정말 어렵죠. 

 

그래서 일단 시작하라고 말합니다. 

아무이야기나 적으라고 합니다. 

 

적다보면 길이 보입니다. 

어떻게 할지 내가 써야하는 목적이 분명하다면 방법을 찾고 노력하면 길이보입니다. 

 

성공하고 싶으신가요?

그럼 일단 시작하세요. 

 

시작이 정말 중요합니다. 

저도 최근 새로운것을 시작했습니다. 

 

시작이 어렵지만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하루하루 조금씩 해나갑니다. 

 

나는 성공합니다. 성공했습니다.

시작했기 때문이죠. 

 

비상식적성공법칙의 저자 간다마사노리가 이야기 했죠. " 내 연봉은 내가 정한다. "

 

오늘도 내 연봉을 내가 정하기 위해 하루하루 노력합니다. 우리모두 성공합시다. !